전북 익산 코코밀 미얀마돕기 티셔츠 판매행사에 함께 동참
상태바
전북 익산 코코밀 미얀마돕기 티셔츠 판매행사에 함께 동참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6.12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익산 코코밀 ) 익산 코코밀 미얀마돕기 티셔츠 판매행사에 함께 동참
(사진제공:익산 코코밀 ) 익산 코코밀 미얀마돕기 티셔츠 판매행사에 함께 동참

[익산=글로벌뉴스통신] 전라북도 익산시 코코밀(대표 류인철 제과기능장)에서 12일(토) 미얀마돕기 티셔츠 판매행사에 전 직원이 함께 동참 했다.

익산 코코밀 류인철 대표는 "익산코코밀의 전직원은 마음을 다하여 미얀마 사태의 빠른 평화를 기원하고  선량한 미안마 국민의 민주화 운동을 적극 지지하며 응원합니다." 라며" 미얀마 군부가 쿠데타를 일으킨 지 넉 달이 돼가는 상황에서 현재까지 70여명의 어린이들이 군경의 총탄에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죄없이 죽어간 어린이들에게 삼가 애도를 표하며 익산코코밀은 대한민국에서 공부하고 있는 젊은 미얀마 유학생, 다문화 가정 등 많은 분들의 가슴을 쥐어짜는 고통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고자 미얀마돕기 티셔츠 판매행사에 함께 동참했습니다. 하루 빨리 미얀마에 봄이 오기를 기원합니다." 라며 미얀마돕기 티셔츠 판매행사에 동참 했다.

익산 코코밀 류인철 대표는 대한민국 철탑산업훈장 수훈,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수상,국제기능올림픽 세계최초 제과, 제빵 금메달 석권,사단법인 한국제과기능장협회 회장 역임,대한민국 존경받는 CEO 100인에 선정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