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숙 경기도의원, 군포시 배달특급 활성화 위해 머리 맞대
상태바
김미숙 경기도의원, 군포시 배달특급 활성화 위해 머리 맞대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6.02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경기도의회)김미숙 경기도의원, 군포시 배달특급 활성화 위해 머리 맞대
(사진제공: 경기도의회)김미숙 경기도의원, 군포시 배달특급 활성화 위해 머리 맞대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미숙(더불어민주당, 군포3)의원은 지난 1일(화) 경기도의회 군포상담소에서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정담회를 가졌다.

이 날 정담회는 오는 7월 개시될 군포시 배달특급 운영 활성화를 위해 김미숙 의원과 군포시청 지역경제과, 경기도청 특화기업지원과가 한데 모여 논의하게 되었다.

김 의원은 “배달특급 시행 초기단계에서 홍보가 얼마냐 되느냐에 따라 성공여부가 달려있다”며, “신규회원 할인, 초특가 이벤트, 누적 주문금액에 따른 인센티브 등 이용자아 를 모객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최대한 많은 소상공인 점포가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펼쳐달라”고 주문했다.

이에 군포시 손병석 지역경제과장은 홍보비용에 대한 도비 지원을 요청하는 한편, 경기도 노태종 특화기업지원과장은 군포시 배달특급이 성공적으로 안착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김 의원은 경제노동위원회 위원으로서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군포시는 물론 도내 전역에서 활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SNS와 대면 홍보활동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배달특급 이용을 적극적으로 독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