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보기탁, 영덕군 영원노인복지센터에 차량전달
상태바
㈜서보기탁, 영덕군 영원노인복지센터에 차량전달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1.05.29 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덕=글로벌뉴스통신]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는 지난 27일(목) 영덕군청을 방문해 이희진 영덕군수, 이덕록 ㈜서보 회장, 김누리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박대락 김녕회 사회복지법인대표, 조종문 영원노인복지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서보에서 현금 지정 기탁한 사회복지시설 차량(스타리아)전달식을 개최했다.

경북 성주에 본사를 둔 ㈜서보는 전기공사업, 소방설비공사업, 정보통신공사업 전문업체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착한일터’로 가입해 전 직원이 마음을 모아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사진제공:영덕군)차량전달식 모습
(사진제공:영덕군)차량전달식 모습

이덕록 회장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해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해왔으며, 특히 고향 영덕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영덕군 사회복지시설에 차량지원(승합차 5대, 화물차량 1대, 승용차2대), 복지사각지대가구 주거환경개선사업(14가구), 기초푸드뱅크 설치 지원(냉동탑차 1대, 냉동고 1대, 냉장고 1대), 복지시설 기능보강사업 등 영덕군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크게 이바지 하고 있다.

이 차량은 관내 김녕회 사회복지법인에서 운영하는 장기요양시설 영원노인복지센터에 기탁돼 어르신의 통원 및 프로그램 지원, 병원 인솔 등 노인 복지 향상을 위하여 이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