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경 경기도의원, 경기교육 학부모회 네트워크 군포 대표자 정담회 참석
상태바
정윤경 경기도의원, 경기교육 학부모회 네트워크 군포 대표자 정담회 참석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5.29 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경기도의회)정윤경 경기도의원, 경기교육 학부모회 네트워크 군포 대표자 정담회 참석
(사진제공: 경기도의회)정윤경 경기도의원, 경기교육 학부모회 네트워크 군포 대표자 정담회 참석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정윤경(더불어민주당, 군포1) 도의원은 지난 27일 군포의왕교육지원청에서 열린 2021 경기교육 학부모회 네트워크 군포 대표자 정담회에 참석했다고 28일(금) 밝혔다.

정담회에는 정 도의원을 비롯해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지명숙 교육장과 교육지원청 관계자 및 경기교육 학부모회 네트워크 군포시 9개 권역 대표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정담회는 경기교육 및 군포·의왕교육 정책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리로, 공교육의 신뢰도를 높이고 학부모회 대표자들과 소통을 통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해 향후 군포·의왕 교육 정책의 올바른 방향성을 설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회의에서 교육정책을 공유하고 군포 지역 교육 현안 문제와 이를 해결을 위한 정책 제언 및 마을교육공동체의 현장 안착을 위해 학부모님들과 의견을 주고 받았다.

정 도의원은 “학부모님들의 정책 건의 및 군포 교육에 대한 미래지향적인 의견들을 들을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다”면서 “학부모님들과 당면한 교육현안 문제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학부모님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과 공감을 실현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아이들이 행복한 교육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