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복임 군포시의장,여성지도자연합 군포시지부 발대식 참석
상태바
성복임 군포시의장,여성지도자연합 군포시지부 발대식 참석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5.15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군포시의회)성복임 군포시의장 군포 여성지도자연합 군포시지부 발대식 참석
(사진제공: 군포시의회)성복임 군포시의장 군포 여성지도자연합 군포시지부 발대식 참석

[군포=글로벌뉴스통신] 성복임 군포시의장이 14일(목) 군포시청 별관에서 열린 한국여성지도자연합 경기도지부 군포시지회(지회장 백영자)총회 및 발대식에 참석했다.

여성지도자연합(여지연)은 여성이 창조적 변화의 주체가 돼 국가ㆍ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여성의 잠재력을 개발하고 지도력을 배양하는 데 설립 목적을 두고 있으며 지식정보화 시대를 이끌어 나갈 여성인재 발굴과 교육을 통한 신지식인 육성을 목표로 ▲여성 지도자 교육 프로그램 운영 ▲건강한 가정 및 시민사회 건설을 위한 시민의식 교육 ▲문화적 역량강화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치매예방 트레이닝 및 워크숍을 진행했으며, 올해는 고령화 사회를 대비한 웰니스 플래너(Wellness Planner)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60여명의 회원을 둔 군포시지회는 지난 2019년 지역사회 봉사자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창립 준비위원회를 구성한 뒤 지난해 1월 여지연 경기도지부에 등록했고 지난달에는 군포시여성단체협의회에도 이름을 올렸다.

성복임 군포시의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와 여성의 권익신장을 위해 열심히 뛰어주실 임원분들을 뵈니 든든하네요." 라며 "특히 백영자 회장님은 그동안 군포에서 많은 활동을 해주셨는데 더 바빠지게 생기셨네요. 한국여성지도자연합 군포시지회 발대식을 축하드리며 유리천장 깨고 성평등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더욱 힘내주시라." 며 참석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