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2021년 행복톡톡 아이디어 공모
상태바
경주시, 2021년 행복톡톡 아이디어 공모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1.05.0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0일 ~ 6월 9일 경주시민 행복 증진을 위한 시정 전반에 대한 아이디어 모집
인터넷·우편·방문접수 가능, 공모결과 8월 중 홈페이지 발표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시는 창의적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시정에 반영해 소통과 시민참여 행정을 실현하기 위한 ‘2021년 경주시 행복톡톡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한다고 9일(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이달 1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며 경주시민 및 경주시 소재 학교·직장에 다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주제는 ‘경주 시민의 행복 증진을 위한 시정 아이디어’로 시정 전반의 개선방안에 대해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사진제공:경주시)경주시 행복톡톡 아이디어 공모 포스터
(사진제공:경주시)경주시 행복톡톡 아이디어 공모 포스터

응모는 경주시 홈페이지(www.gyeongju.go.kr) 또는 우편, 직접 방문 등을 통해 가능하며,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 홈페이지에서도 응모가 가능하다.

평가기준은 △창의성(20) △능률성·경제성(30) △계속성(20) △적용범위(15) △노력도(15) 총 5가지로, 시는 심사를 거쳐 우수 제안을 선정해 오는 8월 중에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50~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선정되지 않은 응모자도 소정 금액의 경주페이 포인트가 장려금으로 지급된다.

경주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시민행복을 증진시킬 다양한 아이디어가 나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