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재영빵집 고재영대표 국회 보건복지 상임위원장 표창
상태바
고재영빵집 고재영대표 국회 보건복지 상임위원장 표창
  • 박영신 기자
  • 승인 2021.05.01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고재영)고재영 빵집 고재영 대표 국회 보건복지 상임위원장 표창
(사진제공:고재영)고재영 빵집 고재영 대표 국회 보건복지 상임위원장 표창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고재영 빵집 고재영 대표가 지난 4월28일 수요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열린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회장 김종백, 이하 협회)주최의  ‘포스트 코로나시대 세계를 선도하는 제30회 대한민국 신지식인 포럼 및 제36회 신지식인 인증식’에서 국회 보건복지 상임위원장 표창을 수여 받았다.

 이날 행사에서신지식인 회원을 대상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신지식인 유공자 고재영 대표 등  50명에 대해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장 표창, 국회의장상,국회 상임위원장표창,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서울특별시장 표창 등 포상을 수여했다.

고재영빵집 고재영대표 국회 보건복지 상임위원장 표창
(사진제공:고재영)고재영 빵집 고재영대표 국회 보건복지 상임위원장 표창

군포시 오금동의 퇴계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고재영빵집은 앙금빵, 소보로, 쿠키, 밤빵, 크림치즈빵 등 각종 맛있는 빵을 내놓는 것은 물론, 간식 배달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와 쿠키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는 빵집이다.

작은 빵 하나로 행복을 나누고 있는 고재영빵집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징검다리 역할 또한 수행하고 있다. ‘미리내’라는 제도를 통해서 이웃들이 돈을 미리 내면 나눔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무료로 빵이 전달되도록 하고 있고, 주민센터나 복지관 등 각종 시설에 무료로 빵을 전달하기도 한다.

기부 목적의 헌혈증을 가져오면 식빵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펼치고 있다. 아울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각 지역의 특산물과 연계해 매번 새로운 빵을 개발하며 지역사회에도 도움의 손길을 건네고 있는 빵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