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소사로타리클럽,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훈훈’
상태바
부천소사로타리클럽,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훈훈’
  • 유제 기자
  • 승인 2021.04.3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글로벌뉴스통신] 지난 28일(수) 국제로타리3690지구 부천소사로타리클럽는 부천시에 글로벌 보조금 치과치료 5,200만원 및 후원물품 8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사진제공 : 부천시) 부천소사로타리클럽이 부천시에 후원물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부천시) 부천소사로타리클럽이 부천시에 후원물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천시 상동에 소재하고 있는 국제로타리3690지구 부천소사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 주민들의 질병 예방 및 치료를 위해 총예산 USD47,000 (한화 약 5,200만원) 프로젝트를 추진하여 국제로타리재단으로부터 승인을 받아 한부모, 조손 가정 아동들과 다문화, 이주민 및 사각지대 취약계층에게 치과치료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부천소사로타리클럽은 ‘아름다운 사진으로 아름다운 일을 하다’라는 주제로 초청작가 사진전 개최 후 발생한 수익금으로 부천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약 800만원 상당 후원물품을 기탁할 예정이다.

김홍렬 회장은 “부천소사로타리클럽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코로나19의 엄중한 상황 속에서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는 부천소사로타리클럽에 감사드린다”며 “부천소사로타리클럽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취약계층에게 든든한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