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소래아트홀 10주년 기념 십시일반 페스티벌
상태바
남동소래아트홀 10주년 기념 십시일반 페스티벌
  • 유제 기자
  • 승인 2021.04.28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글로벌뉴스통신]  인천 남동소래아트홀은 2021년 개관 10주년을 맞이하여 ‘십시일반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십시일반 페스티벌’을 통해 공연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를 남동소래아트홀에서 매달 1명씩 만날 볼 수 있다. 5월의 아티스트는 마술사 ‘이은결’로 15일(토) 오후 7시 <비욘드 매직> 공연을 선보인다.

(사진 : 인천시) 이은결 포스터
(사진 : 인천시) 이은결 포스터

 5월의 주인공 ‘이은결’은 1996년에 마술을 시작하여 한국인 최초로 국제마술대회에서 그랑프리를 거머쥐며 두각을 나타냈고, 각종 국제마술대회에서 연이어 우승, 세계가 인정하는 마술사로 성장하며 한국 마술의 위상을 드높였다. 또한 기존의 ‘마술쇼’에서 벗어나 도전과 실험으로 ‘매직 콘서트’라는 장르를 만들어 내며 대한민국 마술의 대중화를 이끈 선구자이기도 하다.

 이번 공연 <비욘드 매직>은 기존의 대형 마술 공연이 아닌 무대 가까이에서 관객과 함께 호흡하고 교감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콘서트로 진행된다.

 대규모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실험적인 퍼포먼스를 비롯하여, 관객들과 함께 열광할 수 있는 다이나믹하고 화려한 비주얼 쇼, 그리고 고전 마술 형식과 현대적인 관점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일루션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이번 공연 <비욘드 매직>을 통해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인천에서 개최되는 공연 티켓을 예매할 수 있는 엔티켓 사이트를 통해 4월 23일(금) 오전 10시부터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전석 15,000원(복지 50%, 학생 40%, 유료회원 30%, 4인 이상 20%, 남동구민 10% 할인 등)에 관람할 수 있다.

 본 공연은 일부 좌석 제한 및 발열 검사, 공연 전·후 소독 등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될 예정이며, 남동소래아트홀 십시일반 페스티벌 6월에 선정된 아티스트는 ‘윤복희’로 <뮤지컬 하모니>공연(6월 12일)이 개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문의 ☎ 032-460-0560.

남동소래아트홀 홈페이지(http://www.namdongart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