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제41회 장애인의 날 유공자 표창
상태바
군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제41회 장애인의 날 유공자 표창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4.22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군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유공자 표창
(사진제공:군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군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유공자 표창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회장 김기환)가 21일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하고 장애인 유공자 등 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열인 이날 행사에는 김기환 군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회장과 한 대희 군포시장, 성복임 군포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해 장애인의 날을 축하했다.

기념식에 앞서 아카펠라 공연이 펼쳐져 장애인의 날을 축하했고, 이후 국민의례와 장애인 인권선언 낭독, 표창 및 감사패 수여 등이 진행됐다.

표창은 경기도지사 표창 1명, 군포시장 표창 12명, 군포시 의회 의장 표창 8명, 국회의원 표창 8명, 군포경찰서장 감사장 2명, 군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회장 감사패 4명에게 수여됐다.

특히 군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장 감사패 평소 장애인복지 증진 및 인권향상에 관심을 두고 있는 군포시의회 김귀근 의원 등이 수상했다.

군포시의회 김귀근 의원은 교통약자인 장애인, 노인, 임산부등과 관련한 시설 및 교통약자이동지원차량 등이 적절히 설치되고, 운영되기를 관계부서 등에 주문했으며, 군포시 산하기관에 장애인 의무고용율을 충족 시키도록 주문했다.

김기환 군포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장은 “장애인 들이 살기 좋은 군포시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