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제1기 SNS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상태바
인천공항공사, 제1기 SNS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 유제 기자
  • 승인 2021.04.21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글로벌뉴스통신]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김경욱)는 20일 공사 회의실에서 제1기 인천공항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 : 인천공항) SNS 발대식 사진
(사진 : 인천공항) SNS 발대식 사진

이날 발대식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되었으며, 인천국제공항공사 김경욱 사장을 포함해 제1기 SNS 서포터즈 20명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하였다.

발대식에서는 공사 김경욱 사장이 제1기 SNS 서포터즈에게 위촉장을 수여했으며, 이후 전문가 특강 및 공항 현장 투어를 진행하였다.

제1기 인천공항 SNS 서포터즈는 인천공항과 관련된 다양한 SNS 콘텐츠 제작을 담당하는 대학생(휴학생 포함) 활동단이다.

앞서 공사는 서류심사 및 온라인 비대면 면접을 거쳐 지난 4월 15일 제1기 인천공항 SNS 서포터즈20명을 선발하였으며,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최종 경쟁률은 약 50:1을 기록하였다.

 

(사진 : 인천공항) SNS 발대식 사진
(사진 : 인천공항) SNS 발대식 사진

앞으로 제1기 SNS 서포터즈는 9월까지 약 5개월 동안 인천공항 공식 행사 참석 및 인천공항 관련 취재 등을 통해 인천공항과 관련된 다양한 SNS 콘텐츠 제작을 담당하게 된다.

공사는 활동기간 중 SNS 서포터즈가 제작한 콘텐츠에 대해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하고 서포터즈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 및 워크숍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활동기간 종료 시 우수 서포터즈를 선발해 포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김경욱 사장은 “인천공항 SNS 서포터즈의 열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국민 여러분께 인천공항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채널을 활성화함으로써 대국민 소통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