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군포시평생학습원, 가정의달 맞이 오! 해피데이 프로젝트
상태바
군포문화재단 군포시평생학습원, 가정의달 맞이 오! 해피데이 프로젝트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4.14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군포문화재단) 군포문화재단 군포시평생학습원, 가정의달 맞이 오! 해피데이 프로젝트 포스터
(사진제공: 군포문화재단) 군포문화재단 군포시평생학습원, 가정의달 맞이 오! 해피데이 프로젝트 포스터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문화재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군포시평생학습원이 준비한 특별체험 4종 및 특별 공연을 오는 27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5)! 해피데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군포시평생학습원의 가정의 달 프로젝트는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문화를 공유하며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프로젝트는 ‘5!일간 해피한 체험’과 ‘5!색 해피한 공연’으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으로, 4개의 체험프로그램과 특별 공연이 마련돼 있다.

먼저 체험프로그램으로는 실크스크린으로 가족판화 만들기를 비롯, 카네이션 만들기, 엄마랑 오감발달통합놀이, 캘리그라피 손편지 등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주제의 활동이 준비돼 있다. 다음달 4일 저녁 평생학습원의 상상극장에서 열리는 ‘5!색 해피한 공연’은 ‘빛, 그림자, 모래, 상상의 세계로’라는 주제로 마술과 그림자, 샌드아트가 복합적으로 어울리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재단은 이번 특별프로그램 참여자를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며,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와 관련 참여 인원이 제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군포시평생학습원 홈페이지(www.happygp.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체험프로그램 참여비는 강좌별로 3천원~5천원, 공연 관람료는 1만원이다.

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쳐가는 생활 속에서도 가족과 함께 특별한 가정의 달을 맞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