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문화재단 2021 어린이날 특별기획 어린이 뮤지컬 '책 먹는 여우' 공연
상태바
경주문화재단 2021 어린이날 특별기획 어린이 뮤지컬 '책 먹는 여우' 공연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1.04.09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특별기획, 뮤지컬
독일 베스트셀러 원작, 경주예술의전당 찾아

[경주=글로벌뉴스통신](재)경주문화재단(이사장 주낙영)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뮤지컬 <책 먹는 여우>를 5월 4일 ~ 5월 5일 (화 오후 7시, 수 오전 11시, 오후 3시) 경주예술의전당 원화홀 무대에 올린다. 본 공연은「2021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민간 우수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작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웰메이드 뮤지컬이다.

어린이 뮤지컬 <책 먹는 여우>는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공연물로 재현한 작품으로 어린이들이 보다 쉽게 책과 공연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책 먹는 여우>의 원작은 독일 동화 작가 프란치스카비어만 作, 베스트셀러 <책 먹는 여우>로 트로이스도르프상을 수상하고, 어린이 권장도서로도 선정된 바 있는 유명작품이다.

(사진제공:경주문화재단)어린이날 특별기획 '책 먹는 여우' 포스터
(사진제공:경주문화재단)어린이날 특별기획 '책 먹는 여우' 포스터

<책 먹는 여우>는 책을 좋아하는 여우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어린이 뮤지컬로 책에 소금과 후추를 뿌려 먹는 독특한 설정으로 내 생각과 상상력을 동원해 책을 읽으면 더욱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다는 작가의 의도가 숨겨져 있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사업인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민간우수 공연으로 선정된 작품이기도한 본 공연은 가정의 달, 특히 ‘어린이 날’에 경주예술의전당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1 어린이날 특별기획 – 어린이 뮤지컬 <책 먹는 여우>의 티켓 오픈은 오는 4월 13일(화) 오전 10시이며, 경주예술의전당과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티켓 정가는 전석 20,000원이며 36개월 이상 관람가이다. 자세한 정보는 경주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gjartcenter.kr) 또는 문의전화(1588-492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