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박사, 신간 "이장우의 브랜드" 출간
상태바
이장우 박사, 신간 "이장우의 브랜드" 출간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4.07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이장우박사)이장우박사 신간 "이장우의 브랜드"
(사진제공: 이장우박사)이장우박사 신간 "이장우의 브랜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비즈니스의 시작도, 마지막도 브랜드다! 이제 더이상 브랜드없이는 살아갈 수 없죠. 자연히 브랜드를 가진 자가 세상의 주인공이 되겠지요.  그래서 이 세상의 주인공들을 위해 이장우 박사의 신간!<이장우의 브랜드>를 소개한다.

이장우 박사는"기업뿐만 아니라 사업을 하고 있거나 창업을 꿈꾸는 모든 개인, 조직,기업들이 꼭 읽어야 할 필독서가 되도록 직접 발로 뛰며 건져 올린 생생한 브랜드 정보와 풍성한 스토리들을 책에 담았다."고 말했다.

책소개

 고객이 알아서 마케팅해 주는 시대, 당신의 브랜드는?

가만히 있어도 고객이 알아서 대신 마케팅을 해준다면 기업 입장에서는 얼마나 좋을까? 이상적인 이야기라고? 이미 그런 시대가 열렸다. 고객이 기업을 위해 마케팅을 해주는 시대가 온 것이다. 당신의 비즈니스는 어떤가? 과연 브랜드와 마케팅에 투자한 만큼 효과를 거두고 있는가? 대박을 터뜨리는 브랜드와 몰락하는 브랜드의 근본적인 차이는 어디에서 생기는 것일까?

이장우 박사는 세계적 브랜드 3M의 수세미 영업사원으로 직장생활을 시작, 패션, 외식, 커피, 치즈, 의약품, 의료기기, IT, 인공지능, 인재 소싱, 교육, 출판, 담배, 화장품, 향수, 자동차용품, 슈즈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전략, 마케팅, 홍보, 신제품 개발과 론칭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경험한 ‘진짜’ 브랜드 전문가이다.

그가 국내는 물론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그리스, 일본 등 전 세계를 발로 뛰며 건져 올린 생생한 정보와 풍성한 스토리들은 아이디어의 보고일 뿐만 아니라 훌륭한 읽을거리이기도 하다. 이미 사업을 하고 있거나 창업을 꿈꾸는 모든 개인, 조직, 기업의 필독서이다.

 (출처: 예스24 http://m.yes24.com/Goods/Detail/99023037 )
'언어의 온도' 이기주 작가가 클럽하우스에서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고 이야기했던 바로 그 책 
<이장우의 브랜드> 주위분들의 따뜻한 도움으로 출간 즉시 예스24 베스트셀러 25위에 진입.

이장우 박사는 한국에서 인공지능 강의 가장 많이 하는 AI emotioneer, Idea Doctor 이장우 박사, e쇼호스트 한국 1호, 브랜드마케팅 강의/자문, 세계적인 인공지능 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