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예술의전당 2021 예술아카데미 상반기 수강생 모집
상태바
경주예술의전당 2021 예술아카데미 상반기 수강생 모집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1.04.07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을 쉽게 즐길 수 있는 길라잡이 강좌
고객 Needs를 반영한 예술아카데미 운영
(사진:글로벌뉴스통신)경주예술의 전당 전경
(사진:글로벌뉴스통신)경주예술의 전당 전경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예술의전당 예술아카데미가 4월 개강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강좌는 고객 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강좌마다 수강기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한다.

영화감상과 해설로 진행되는 계명대 서정남 교수의 “영화로 만나는 세상과 사람들-그리고 나”, 한눈에 서양미술사를 살펴볼 수 있는 서울여대 이지성 교수의 “명화로 보는 서양미술사” 강좌를 주 1회씩 5주 동안 진행하고, 클래식 강좌지만 전혀 무겁지 않는 Easy Contents Creator(이지씨씨) 이동우 대표의 “클래식 수다” 강좌를 주 1회씩 10주 과정으로 구성하여 시민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특히, 60대 이상 여성의 자존감을 높이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은빛 발레리나” 는

초보자를 위한 기초반과 고급반으로 나눠 총 10회 맞춤형 과정을 운영한다.

경주문화재단 오기현 대표는 “생활 속 거리두기 교육 운영 지침을 준수해 지역주민이 안전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시민 욕구에 맞춘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주예술의전당 예술아카데미는 전화, 기관 홈페이지, 티켓링크를 통해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강좌는 4월 19부터 순차적으로 개강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주문화재단&경주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gjartcenter.kr) 또는 전화 777-6304 / 1588-4925 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