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교육지원청Wee센터 학업중단숙려제 상담원 위촉
상태바
울진교육지원청Wee센터 학업중단숙려제 상담원 위촉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1.04.05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글로벌뉴스통신]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권오진)은 5일 학생들의 행복한 학교생활 지원을 위한 학생상담자원봉사자연합회 개강식 및 학업중단숙려제 상담원 위촉식을 울진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가졌다.

이번 행사는 울진 관내 학생들을 위한 상담활동을 3년 이상 봉사한 회원에게 교육장 감사장과 3명의 우수회원에게 명예교사 위촉장을 수여하였다. 또한 2021학년도 학업중단숙려제 위촉상담원에게 학업중단 위기 학생의 심리적 지원을 당부하며 위촉장을 수여했다.

(사진제공:울진교육청)학업중단숙려제 위촉상담원 위촉식
(사진제공:울진교육청)학업중단숙려제 위촉상담원 위촉식

권오진 교육장은 “한 명의 아이를 키우기 위해서 온 마을이 나서야한다는 속담이 있듯 미래의 주역인 학생들이 생명의 소중함을 알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어, 한명의 아이도 놓치지 않고 미래로 돌려보내주어야 한다.”라고 말하며 상담봉사자 회원들에게 자기연찬과 역량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이 자리에 참석한 학생상담자원봉사자연합회 회장 이정옥씨는 “학교생활에 적응이 어렵고 정서적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의 건강한 학교생활 적응을 위해 학생상담자원봉사자 역량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앞으로 울진Wee센터는 학생상담자원봉사자연합회와 학업중단숙려제 위촉상담원과 원활한 소통을 통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