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 세대로 불리는 Z세대 연애공영제 등 열망‘,허경영 유세장 후끈
상태바
’허경영 세대로 불리는 Z세대 연애공영제 등 열망‘,허경영 유세장 후끈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1.04.0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허경영 서울시장 후보 혜화역앞 유세 장면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허경영 서울시장 후보 혜화역앞 유세 장면

[서울=글로벌뉴스통신]4월 7일(수) 투표일을 이틀 앞둔 5일, 기호 7번 허경영 국가혁명당 서울시장 후보는 오늘 낮 12시 서울대입구역 사거리와 저녁 7시 홍대역 사거리 집중 유세할 예정이다.

허경영 후보는 지난 4일(일) 혜화역 입구의 유세에서“이번 선거는 서울시장을 선택하는 차원을 넘어 대한민국의 운명을 선택하는 것이다”라며 “나라에 돈이 없는 게 아니라 도둑이 많다. 이번에 허경영을 찍어 예산 도둑을 쓸어 버리자!”고 호소했다.

부활절 연합예배가 열린 서초동 소재 사랑의교회 부근에서 “부정부패 척결로 서울과 대한민국을 부활하자!”라는 허경영 후보 운동원들의 구호가 눈길을 끌었다.

허경영 후보는 어제 낮 발산역 사거리, 저녁에는 대학로에서 집중 유세를 이어 갔는데, 허 후보는 함께 스마트폰 촬영의 인증샷을 요청하는 시민들과 젊은이들 사이에 둘러싸여 1시간 이상 일정이 지체되는 바람에 유세 일정 진행자들은 즐거운 진땀을 흘렸다.

허경영 후보 유세장의 또 하나 특징은, 1분 1초가 바쁜 오토바이 배달원들이 배달을 잠시 멈추고 인증샷을 찍는 풍경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허 후보 유세장은 시민들의 “허경영! 허경영! 허경영!‘ 연호가 끝이지 않아 늘 열기가 넘친다.

유세장에서 만난 김동주 국가혁명당 기획조정실장은 ”지금은 30대 중반~40대 초반이 된 Z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는 정치적으로 허경영 세대라고 불려지는데, 이들은 허경영의 선견지명인 파격적 출산장려금과 국민배당금제에 대한 열망이 강하다“며 ”중앙선관위와 방송언론이 허경영 후보에게 공정한 토론 기회를 부여했으면 Z세대의 열망이 온 국민들에게 전파됐을 것이다“라고 주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