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택규 (주) 진평 대표이사, 2021 대한민국 글로벌크라운대상 수상
상태바
윤택규 (주) 진평 대표이사, 2021 대한민국 글로벌크라운대상 수상
  • 김점선 기자
  • 승인 2021.03.30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글로벌뉴스통신) (좌측)(주)진평 윤택규 대표이사 2021대한민국 글로벌크라운대상수상.
(사진제공 : 글로벌뉴스통신) (좌측)(주)진평 윤택규 대표이사 2021대한민국 글로벌크라운대상수상.

 

[안동=글로벌뉴스통신]㈜진평 윤택규 대표이사는 글로벌뉴스통신에서 주최한 ‘2021 대한민국 글로벌크라운대상(산업부분)’을 수상했다.

(주)진평은 2016년부터 추진 공법, 비탈면 보강 및 보호 공법, 차수 및 지반 보강 공법 등에 관해 깊이 연구하고 새로운 시공법 개발에 힘써 15건의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 업체는 TBM(Tunnel Boring Machine) 공법으로 대표되는 쉴드(Shield) 공법의 소형화된 버전인 ‘TSD(TeleScopic Direction keep semi-shield) 공법’에 대한 특허를 등록했으며 시공 기간이 짧고 작업구 외 가시설 비용이 들지 않아 공사비가 20% 이상 절감되고 분진, 소음, 주변 시설물 피해, 교통흐름 및 보행 장애로 인한 민원을 최소화할 수 있다.

2021 대한민국 글로벌크라운 대상은 글로벌뉴스통신이 주최하였고, 2021 글로벌크라운대상 위원회가 주관하고,국회학회와 국회출입기자협의회, 둥근사회, 여정포럼( 여당의 정책을 연구하는 자유포럼 )이 후원하였다.

이번 시상식은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 시상으로 3월 29일(월) 글로벌뉴스통신 대구,경북본부에서 시상하였다.

2021 대한민국 글로벌크라운대상은 4차 산업혁명시대의 세계화와 경제성장 동력 창출에 기여한 공이 큰 인물과 단체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