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평생학습원, 지역아동센터 대상 온택트 공연 진행
상태바
군포시평생학습원, 지역아동센터 대상 온택트 공연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3.25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군포문화재단) 군포시평생학습원, 지역아동센터 대상 온택트 공연 진행
(사진제공: 군포문화재단) 군포시평생학습원, 지역아동센터 대상 온택트 공연 진행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문화재단은 지난 23일 오후 군포시평생학습원 상상극장이 온라인을 통해 관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온택트 체험형 공연 ‘여기로 ON 상상극장’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여기로 ON 상상극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공연 관람과 예술교육 참여 기회가 줄어든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회됐다.

 이날 공연을 통해 어린이들은 요요퍼포먼스 아티스트 ‘라웅’의 <요요서커스>를 화면을 통해 관람했다.

 특히 요요 챔피언 라웅의 테크닉과 코미디가 가미된 퍼포먼스는 짧은 시간이나마 어린이들에게 큰 흥미를 끌었다.

 또한 공연이 끝난 후 진행된 미리 제공된 특별한 요요만들기 키트를 아티스트와 소통하며 자신만의 요요로 만들어보는 시간은 어린이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재단 관계자는 “화면으로 공연을 보기만하는 기존의 온택트 공연 형태에 실시간 소통을 겸한 체험활동을 가미한 새로운 콘텐츠를 시도했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이 문화예술을 지속적으로 향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포시평생학습원은 오는 4월부터 그동안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상상극장 정기공연을 재개,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공연들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