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재단 김지수 대표이사 미얀마 민주주의 회복 챌린지’ 동참
상태바
군포시청소년재단 김지수 대표이사 미얀마 민주주의 회복 챌린지’ 동참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3.20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청소년재단)군포시청소년재단 김지수 대표이사 미얀마 민주주의 회복 챌린지’ 동참
(사진제공:군포시청소년재단)군포시청소년재단 김지수 대표이사 미얀마 민주주의 회복 챌린지’ 동참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시청소년재단 김지수 대표이사가  미얀마 군부 쿠데타와 국민 폭압을 강력히 규탄하고 미얀마 국민의 민주화 노력을 지지하기 위한 ‘미얀마 민주주의 회복 응원 챌린지’에 17일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지난달 1일 미얀마 군부가 쿠데타를 일으키며 선포한 비상사태에 불복하여 쿠데타와 맞서 싸우고 있는 미얀마 국민들에게 연대와 지지를 보내기 위해 진행 중인 것으로, 참여자들은 ‘#미얀마_민주주의_회복’, ‘#미얀마_폭력진압_반대’ 등의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군포시청소년재단 김지수 대표이사는 신금자 군포시의원의 지목으로 참여 했으며 “ 폭력 앞에 무릎 꿇지 않고 당당하게 맞서고 있는 미얀마 시민 모두에게 연대를 보냅니다. 결코 민주주의는 총칼 앞에 무너지지 않으며, 더 굳건하게 다시 서왔다는 것은 수 많은 역사를 통해 증명되었습니다. 그래서 미얀마에도 민주화의 봄날이 망설임 없이 찾아 올 것이라 믿습니다..”며 “큰 희생 없이 민주주의를 되찾을 수 있길 간절히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편 김지수 대표이사는 다음 참여주자로 조성범 군포시청소년재단 이사, 조완기 지역선배이자 동지, 이영아 아시아의 창 소장을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