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뮤지컬 공동제작 업무협약
상태바
군포문화재단 뮤지컬 공동제작 업무협약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3.18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군포문화재단) 군포문화재단 뮤지컬 공동제작 업무협약
(사진제공: 군포문화재단) 군포문화재단 뮤지컬 공동제작 업무협약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문화재단 하남문화재단, 의정부문화재단, 극공작소 마방진이 뮤지컬 ‘백만송이의 사랑’ 공동제작을 위해 힘을 모은다.

지난 17일 하남문화재단 회의실에서는 공연콘텐츠 공동제작 ․ 배급을 위한 4자 업무협약이 체결되었다. 이들 기관은 ▲양질의 공연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공연 콘텐츠의 안정적 배급 도모 ▲공연 콘텐츠 창작을 위한 인적, 물적 자원 공유 등 뮤지컬 <백만송이의 사랑>의 성공적 제작과 유통을 위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이번 협약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21년 문예회관과 함께 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문예회관, 예술단체 공연콘텐츠 공동제작 ․ 배급 프로그램에 선정됨에 따라 추진되었다.

이번 공모의 최고금액인 180,000천원을 제작비로 지원받게 된다. 의정부문화재단이 대표기관으로서 사업을 총괄하고, 군포문화재단과 하남문화재단이 제작 지원을 담당하며, 극공작소 마방진이 작품 창작단체로 참여한다.

주크박스 뮤지컬 ‘백만송이의 사랑’은 시대별 사랑법에 투영된 한국의 100년사를 담아낸 작품이다. ‘목포의 눈물’, ‘님은 먼 곳에’, ‘낭만에 대하여’ 등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대중가요 35곡이 라이브로 펼쳐진다. 11월 5~6일 의정부 초연을 시작으로 19~20일 하남, 26~27일 군포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협약식 참석자들은 “경기지역의 주요 문화예술기관과 창작역량이 탁월한 예술단체의 유기적 협업으로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내리라 기대한다. 전 세대가 공감하고 향유할 수 있는 지속가능 콘텐츠로 공동제작 분야의 모범사례를 만들 것”이라고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