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연천미라클 야구단 스포츠 홍보마케팅 계약
상태바
연천군, 연천미라클 야구단 스포츠 홍보마케팅 계약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1.03.11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연천군) 연천미라클 야구단 스포츠 홍보마케팅 계약식 
(사진제공:연천군) 연천미라클 야구단 스포츠 홍보마케팅 계약식 

[연천=글로벌뉴스통신] 경기 연천군과 (유)연천미라클야구단은 야구를 통한 홍보마케팅으로 지역발전의 기여를 위해 「2021년 연천미라클 야구단 스포츠 홍보마케팅 계약식」을 지난 10일(수) 연천군청 군수실에서 김광철 연천군수를 비롯한 연천군청 관계자(부군수, 문화체육과장, 체육진흥팀장)와 (유)연천미라클야구단 김인식 감독, 코치 및 선수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하였다.

2015년 창단된 (유)연천미라클야구단은 프로야구 혹은 아마추어 야구와는 별개로 선수단을 구성, 운영해 나가는 독립야구단으로 올해 7번째 시즌을 맞아 경기도 내 6팀이 각축을 벌일 팀당 40경기의 리그전을 계획하고 있다. 독립리그 선수단 외에도 관내 리틀야구클럽 및 사회인야구캠프 등의 운영으로 야구발전을 위한 기반을 조성하고 있으며 그런 활동 속의 일화와 연천군의 관광지 등을 연계하여 스포츠 홍보마케팅의 역할에 충실히 임하고 있어 연천군과의 지속적 상생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김인식 감독은 “올 한해 야구단이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연천미라클 야구단 스포츠 홍보마케팅의 수준 높은 성과를 도출해내겠다”라는 결의를 밝혔으며, 김광철 연천군수도 “연천미라클야구단의 굳은 의지를 높이 평가하며 2021년 신축년을 기회의 해로 삼아 함께 바꿔 보자”며 공정하고 건강한 스포츠정신이 투영된 연천군정의 행보를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