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까투리 생일 축하해~
상태바
엄마까투리 생일 축하해~
  • 김점선 기자
  • 승인 2021.03.10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시, 엄마까투리 댓글 릴레이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안동시) 안동 엄마까투리 이벤트
(사진제공:안동시) 안동 엄마까투리 이벤트

[안동=글로벌뉴스통신]   안동시(시장 권영세)는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과 함께 EBS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엄마까투리의 생일맞이 댓글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엄마까투리 극장판이 첫 선을 보인 2011년 3월 12일을 기념하여 매년 3월 12일을 엄마까투리 생일로 지정하여 그동안 소규모로 기념행사를 추진해왔지만, 올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온라인에서 즐기는 엄마까투리 생일맞이 댓글 릴레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엄마까투리 홈페이지(www.katuri.co.kr)를 통해서 진행되며 3월 8일(월)부터 3월 19일(금)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엄마까투리 홈페이지에 가입한 후 이벤트 게시판에 엄마까투리의 생일을 축하하는 멘트나 2021년을 희망하는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엄마까투리 스티커와 엽서를 제공하며, 첫 번째 댓글에서부터 10배수(10, 20, 30ㆍㆍㆍ), 100배수(100, 200ㆍㆍㆍ)에 해당하는 댓글을 단 참여자에게는 엄마까투리 인형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3일(화) 엄마까투리 홈페이지(www.katuri.co.kr)에 게시될 예정이다.

추후에도 안동시와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에서는 여름방학 이벤트, 가을 나들이 이벤트, 겨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안동의 대표 콘텐츠인 엄마까투리가 안동시민들께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엄마까투리를 더 많이 사랑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