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 중구(구청장 최진봉)는 지난 8일 중구평생학습관에서 임용1∼2년 신규 직원 28명을 대상으로 ‘민원인과 공감·소통하는 서비스마인드 함양’을 주제로 「2021년 신규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다양한 민원 사례를 통해 민원의 입장에서 친절하게 응대하는 방법을 배움으로써 구민과 소통하는 민원행정을 실현하는데 중점을 뒀다.
최진봉 중구청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자신의 민원 응대방법을 되돌아보고, 향상된 기법을 습득하는 좋은 기회로 삼아 더욱 친절한 민원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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