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부산시당, 선대위 대변인단 출범 기자간담회 개최
상태바
국민의힘 부산시당, 선대위 대변인단 출범 기자간담회 개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03.06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국민의힘부산시당) 대변인단 회의
(사진제공:국민의힘부산시당) 대변인단 회의

[부산=글로벌뉴스통신] 국민의힘 부산시당은 5일(금) 16:30분 시당 회의실에서 선대위 대변인단 출범 및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하태경 시당위원장은 선대위 대변인단에 대해 “통합형으로 시당과 각 캠프에서 대변인으로 활약했던 분들을 모아서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수석대변인에는 기존의 김희곤 의원에서 황보승희 의원이 추가로 보강되었다.”고 소개했다.

김희곤 수석대변인은 “시당 소속의 대변인단이 그동안 열심히 잘 해주셨는데, 이번에 좋은 분들이 많이 들어오신 것같다. 힘을 모아 용광로와 같은 대변인단이 되어 후보를 잘 홍보하고 활약해서 좋은 결과를 만들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소정 대변인은 “기존의 정쟁선거와 같은 부정적 선거문화를 타파하고 성숙한 선거문화가 자리잡도록 노력하자.”고 말했고, 전진영 대변인은 “좋은 공약과 정책을 홍보해서 좋은 결과를 맺도록 하자.”고 제안했다.

김현성 대변인은 “박형준 후보의 새로운 미래형 리더십을 확신하고, 후보와 당의 뜻을 시민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고, 원영일 대변인은 “요청하는 사항을 충실히 반영해서 좋은 결과를 내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영주 대변인은 “네거티브없는 선거운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강조했고, 최준식 대변인은 “당 후보가 이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 간담회에서 전날 '3NO선거(네거티브, 과거매몰, 정쟁 없는 선거)‘제안에 대한 민주당의 부정적 반응과 관련한 기자 질문에 하태경 시당위원장은 “민주당은 과거만 팔아먹고 살아라. 우리는 미래를 열어가겠다.”고 대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