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언주, 후보단일화 승복한 박민식 캠프 위로방문
상태바
이언주, 후보단일화 승복한 박민식 캠프 위로방문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02.24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언주후보캠프) 박민식 캠프 위로방문
(사진제공:이언주후보캠프) 박민식 캠프 위로방문

[부산=글로벌뉴스통신] 국민의힘 이언주 부산시장 예비후보는 24일 오전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박민식 예비후보와 함께 후보단일화 결과를 발표하는 기자회견을 마친 뒤 바로 북구 덕천동 소재 박 예비후보 선거캠프를 방문 캠프 관계자들과 일일이 악수를 하며 위로했다.

‘여론조사 경선’에서 승리한 이 예비후보는 3월초까지의 남은 예비경선 일정을 소화해야 하지만 후보의 패배로 갑작스런 일정 포기로 허탈해 할 수도 있다고 보고 박 후보 선거사무실을 직접 찾아 위로와 격려의 손을 내민 것이다. 이 예비후보 방문 당시, 박 예비후보는 다른 일정 때문에 부재중이었다.

이 예비후보는 “돈 안드는 깨끗한 선거, 즉 ‘슬림 캠프’를 지향해 온 박 후보는 부산 정치의 세대교체를 추구하며 선거문화를 혁신하는 데 이정표를 세웠다”며 “캠프 관계자 여러분들도 어려운 여건 속에서 지금까지의 예비경선 일정을 소화해 내느라 수고 많으셨다”고 치하했다.

그는 또 “박 후보가 결단을 내린데 대해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남은 선거기간 최선을 다하겠다”며 “부산을 혁신하고 문재인 정권 심판과 정권교체를 위해 부산과 국민의힘이 바뀌고 혁신하는데 여러분들도 함께 해달라”고 당부했다.

박 후보 캠프 관계자들은 “이 예비후보가 (최종 주자로) 끝까지 가서 죽어가는 부산 경제를 살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등의 덕담을 건네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환담을 나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