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준 부산시장 예비후보, '부산 생활체육 333인, 전폭지지' 선언
상태바
박형준 부산시장 예비후보, '부산 생활체육 333인, 전폭지지' 선언
  • 이도연 기자
  • 승인 2021.02.17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겁고 활력이 넘치는 건강체육 천국 도시’ 정책추진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 생활체육인 333인이 2월16일(화) "4·7 부산시장 보궐선거에 출마한 박형준 국민의힘 예비후보의 공약을 적극 환영한다며, 박 예비후보를 적극적으로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부산의 생활체육 333인 전폭 지지' 선언
(사진: 박형준캠프) 부산의 생활체육 333인이 박형준 부산시장 예비후보 지지 선언하고 있다.

지지선언을 밝힌 부산 생활체육인 333명을 대표해 김건후(볼링) ▲강대운(육상), ▲김규랑(필라테스), ▲김수봉(수영), ▲김정제(테니스), ▲김한구(축구), ▲도재훈(축구), ▲박성우(탁구), ▲박종길(수영), ▲문성일(산악), ▲신응학(걷기), ▲안경민(축구), ▲안영직(배드민턴), ▲유경곤(파크골프), ▲윤정숙(청렴체육강사), ▲이경현(레슬링), ▲이은주(수영), ▲이인근(축구), ▲이재열(축구), ▲전성환(배드민턴), ▲조현기(장애인스키), ▲최윤혜(청렴체육강사) 등 22인은 박형준 부산시장 선거캠프에서 지지선언문을 낭독하고 박형준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할 것을 선언했다.

이날 지지 선언식에 참석한 생활체육인들은 “평소 생활체육을 실천하며 체육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준 박형준 예비후보가 생활체육의 필요성에 공감하고 부산의 체육발전을 앞당길 적임자라며, 차기 부산시장에 박형준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라고 밝혔다.

부산 생활체육인들은 “박형준 후보의 “즐겁고 활력이 넘치는 건강체육 천국 도시”에서 보면 권역별 15분 내 생활체육 인프라 구축, 생활체육 활성화 기금조성, 15분 내 일상활동이 가능한 생활권 조성 등 생활체육 발전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이 마련되어 있다”며 지지 배경을 설명하였다.

이들은 생활체육 및 여가생활의 인식에 대해 “단순히 잘 살고 잘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건강하게 사는 것, 하고 싶은 여가생활을 마음껏 할 수 있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그런 일들을 적극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해당 분야에 대한 이해와 공감력이 있어야 한다.”라며 생활체육 발전의 중요성을 말했다. 

끝으로 지지 선언을 한 부산 생활체육인들은 “생활체육 인프라 구축 등 적극적인 행정으로 ‘우리 삶에 힘이 되는 시장’이 되리라 생각한다며, 종목별 동호인들과 함께 힘을 모아 적극 지지해 박현준 후보가 꼭 당선되어 부산의 생활체육 발전에 견인해 주기를 바란다”라고 생활체육인들의 염원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