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2월 6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신년음악회 개최
상태바
군포문화재단2월 6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신년음악회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1.29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군포문화재단)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
(사진제공: 군포문화재단)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문화재단은 다음달 6일 저녁 7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2021 신년음악회>를 연다.

이번 신년음악회에서는 장윤성 지휘자가 이끄는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소프라노 김순영과 서울발레시어터와의 협연으로 새해의 희망을 기원하는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프라노 김순영은 동아 음악콩쿠르, 스위스 제네바 국제 콩쿠르 입상을 비롯, 성정음악 콩쿠르 1위 등 화려한 수상 경력으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차세대 소프라노로 꼽히는 성악가로, 이번 음악회에서 오페라 <파우스트> 중‘보석의 노래’, 한국 가곡 임긍수의 ‘강 건너 봄이 오듯이’등을 들려준다.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민간발레단‘서울발레시어터’와의 만남도 기대할 대목이다.

 1995년 창단돼 전막 발레 20여 편, 단막 발레 80여 편의 작품을 창작한 서울발레시어터는 이날 음악회에서 슈트라우스 2세의 <남국의 장미>,  차이코프스키의 발레 <잠자는 숲속의 미녀> 중‘그랑 파드되’등 발레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수준 높은 클래식과 발레가 만나는 특별한 공연을 통해 코로나19의 극복을 기원하고 희망찬 2021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년음악회의 입장료는 전석 2만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거리두기 객석제로 운영되며, 기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준수한 방역 조치 하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