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The Asian Banker誌 선정'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수상
상태바
KB국민은행, The Asian Banker誌 선정'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수상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1.01.2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국민은행)KB국민은행 여의도본점
(사진제공:국민은행)KB국민은행 여의도본점

[서울=글로벌뉴스통신]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27일(수), 글로벌 금융전문지인 아시안뱅커(The Asian Banker) 誌가 주관한 ‘글로벌 웰스 앤드 소사이어티 어워즈(The Global Wealth and Society Awards) 2020’에서 『자산관리 서비스 부문 대한민국 최우수 PB(Private Banking)은행』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글로벌 웰스 앤드 소사이어티 어워즈는 아시아태평양 및 중동 지역 금융?경제 전문지인 아시안뱅커誌가 주관하는 수상 프로그램이다. 이 상은 PB고객들에게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금융산업 발전 및 사회공헌에 기여한 최고의 은행을 국가별로 선정해 수여 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2018년에 이어 두 번째로 수상했다.

KB국민은행은 프라이빗뱅킹(PB) 브랜드인 「GOLD&WISE (골드앤와이즈)」를 내세워 ‘지혜로운 자산관리’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전국적으로 25개의 PB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모든 PB센터는 은행과 증권이 함께 있는 복합점포로 운영 중이며, 고객의 자산을 통합적으로 분석해 고객의 투자성향과 니즈에 맞는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Asian Banker誌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은 한국 내 시장 지배력뿐만 아니라 그룹 차원의 협업을 통한 상품?서비스 제공을 통해 차별화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인한 위기 상황에서도 참신하고 차별화된 비대면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등 다양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최고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PB은행으로 선정됐다”고 말했다.

김영길 WM고객그룹 부행장은 “이번 수상은 KB국민은행과 GOLD&WISE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사회적 기대에 부응하는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