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공사, 엽서에 담긴 추억 발송 시작
상태바
경북문화관광공사, 엽서에 담긴 추억 발송 시작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1.01.07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하반기 느린우체통 국내 5,715통 해외 80통 발송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는 7일 2020년 하반기 보문관광단지 느린우체통 엽서 5,795통(국내 5,715통 해외 80통)을 발송했다고 밝혔다.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시대에 여유를 전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느린우체통은 보문호반광장에 자리하고 있으며, 누구나 자유롭게 손 편지를 쓸 수 있도록 사진엽서와 펜을 비치하고 있다. 우체통에 넣은 엽서는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에서 모아뒀다가 매년 두 차례(6월, 12월)수집하여 발송한다.

(사진제공:경북문광공사)해외로 발송하고 있는 엽서
(사진제공:경북문광공사)해외로 발송하고 있는 엽서

사진 엽서에는 언택트 경북관광 23선에 선정된‘봉화 국립 백두대간 수목원, 청송 주왕산, 청도 읍성, 군위 한밤마을 돌담길’의 전경을 담아 안전한 경북여행지를 홍보하고 있으며, 비대면 활동으로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매력으로 인하여 관광객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보문관광단지에는 느린우체통과 더불어‘보문호반길 음악산책’라디오 프로그램, 봄·가을 시즌 특별이벤트 등을 운영하여 지친 관광객들의 마음을 치유하기 위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엽서를 통해 치유하시길 바란다며, 손편지가 전하는 감동과 느림이 주는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엽서와 우표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