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포항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신규단원 임용식 개최
상태바
포항시, 포항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신규단원 임용식 개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1.01.06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글로벌뉴스통신]포항시는 우수한 선수 영입을 통한 전력보강으로 국내외 포항의 위상을 알리기 위해 6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직장운동경기부 신규단원 임용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여식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예년에 비해 참석인원을 대폭 축소하여 신규단원, 지도자 등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단원 임용장 수여, 선수 선서, 신규 선수들의 결의를 다짐하는 구호제창, 단체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사진제공:포항시)포항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신규단원 임용식 개최
(사진제공:포항시)포항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신규단원 임용식 개최

포항시청 △유도부는 제100회 전국체전 1위 곽동한(-90kg, 국가대표) 등 6명, △조정부는 제100회 전국체전 1위 김소영(중량급스컬) 등 2명, △육상부는 제100회 전국체전 1위 정지혜(원반던지기, 한국신기록, 국가대표) 등 2명 총 10명을 영입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포항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로 입단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선수들 개개인이 포항시의 대표얼굴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경기력 향상에 매진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포항의 위상을 높여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코로나19로 인해 순연된 지난해 전국체전은 오는 10월 8일부터 7일간 경북 구미에서 개최되며, 사격(공기), 산악, 에어로빅, 야구(고등, 일반, 소프트볼), 탁구, 조정 등 9개 종목은 포항의 13개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