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운영자 "가수 백건아",광정동에 수익금 기부
상태바
유튜브 채널 운영자 "가수 백건아",광정동에 수익금 기부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0.11.26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백건아)광정동에 쌀을 기부하는 백건아씨와 관계자들
(사진제공:백건아)광정동에 쌀을 기부하는 백건아씨와 관계자들

[군포= 글로벌뉴스통신] 유튜브 이용이 급증하면서 유튜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수익금을 기부하거나 조언을 아끼지 않는 착한 유튜버들이 호응을 얻고 있는 요즘 가수 백건아 채널을 운영하는 백건아씨는 26일 오후4시 광정동 사무소에서 유튜브 운영으로 생긴 수익을 지역을 위해 기부를 해서 귀감이 되고 있다.

군포시 광정동에서 군포농협 하나로마트수산 사업장을 운영하는 유튜버 백건아씨가 코로나19로 인하여어려운 시기를 맞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10Kg쌀 20포를 광정동사무소에 기부하였다.

“가수 백건아”채널 운영자 백건아씨는 “ 유튜브 를 운영하면서 구독자분들께 후원받은 돈과 광고 수익으로 생긴 돈을 어떻게 할까 고민 하다가 나보다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께 도움을 드리면 좋을것 같아서 작은 정성이지만 쌀이 코로나19 극복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며"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광정동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후원하시는분들은 기부 사실을 감추는 걸 미덕이라고 여기는 경향이 많았는데, 유튜버들은 정 반대”라며 “ 이들의 참여는 결과적으로 선한 영향력 확대로 이어진다. 특히 이들을 롤모델로 삼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너무나 긍정적인 일”이라며 "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해 주시는 분들이 있어  코로나19를 이겨 낼 수 있을 것 같다." 고 고마움을 전했다.

백건아 가수는 가지고 있는 재능을 사회에 기여하는 새로운 형태의 기부활동으로 자신을 알리는 데만 사용하지 않고 기부를 통해 적극적인 활동을 하고 사회에 기여하는 따뜻한 사람이며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따뜻한 삶의 가치를 나누는 사람, 각박한 세상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고 있는 사람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