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제천문화재단 제2차 네트워크 포럼 개최
상태바
(재)제천문화재단 제2차 네트워크 포럼 개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11.1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제천시) 제2차 네트워크 포럼 포스터
(사진제공:제천시) 제2차 네트워크 포럼 포스터

[제천=글로벌뉴스통신] (재)제천문화재단은 오는 11월 19일(목) 오후 2시부터 제천영상미디어센터 3층 상영관에서 제천문화재단 제2차 네트워크 포럼‘지역문화 파트너십 in 제천’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포럼은 <코로나 이후, 지역축제를 말하다.>라는 주제로 지역문화예술 전문가 분들의 주제발제와 지역축제의 발전을 위한 토론이 진행된다.

1부에는“포스트 코로나 시대 지역축제의 생존전략”이라는 주제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제천사계절 축제의 대응전략”이라는 주제로 발제가 진행된다.

이어 2부에서는 주제발제 내용을 바탕으로 토론자들이 생각하는 지역축제의 발전방향 등에 대해 심도있게 종합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포럼운영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정부에서 권고하는‘생활속 거리두기’지침을 바탕으로‘좌석 간 띄어앉기’를 시행하고 제천영상미디어센터 3층 상영관 수용인원 98석 중 40석 이내로 제한할 예정이다.

재단관계자는‘이번 네트워크 포럼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지역축제가 어떤 형태로 발전되고 나아가야할지 등에 대하여 심도 깊은 공유를 통해 장기화되고 있는 이번 사태를 극복하고 변화된 시대에 맞춰 제천시민이 주도가 되는 지역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제천문화재단은 지난 7월 제1차 네트워크포럼을 통해 일상이 예술로, 우리가 만드는‘지역의 생활문화’란 주제로 개최한바 있다.

포럼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제천문화재단(☎645-499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