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민행복아카데미, 거리의 치유자 ‘정혜신 박사’ 온라인 특강
상태바
영천시민행복아카데미, 거리의 치유자 ‘정혜신 박사’ 온라인 특강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0.11.09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이 옳다’ 사람을 살리는 공감 이야기, 오는 11일 생방송 진행

[영천=글로벌뉴스통신]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오는 11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유튜브를 통해 올해 두 번째 시민행복아카데미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명사 초청 특강으로 시민들의 교양과 문화생활을 지원하고 있는 ‘시민행복아카데미’는 10월부터 12월까지 매월 1회 운영되고 있으며, 더불어 사는 사회에서 상처받고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소통과 공감 학습’을 주제로 진행되고 있다.

(사진제공:영천시)영천시민행복아카데미 포스터
(사진제공:영천시)영천시민행복아카데미 포스터

이날 특강에는 거리의 치유자 정혜신 박사의 모두가 힘이 들 때 가장 위로가 되는 공감 ‘당신이 옳다’에 관해 이야기하고, 상대를 위한 공감뿐만 아니라 나를 위해 마음의 허기와 상처를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심리적 심폐소생술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시청 방법은 스마트폰 또는 컴퓨터의 유튜브에서 ‘영천시’ 검색 후 ‘별별영천 TV’를 통해 접속하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고, 13일까지 3일간 ‘별별영천 TV’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영천시 평생학습관(☎054-339-7762)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기문 시장은 “우리 모두가 마음의 상처가 있고 각자의 힘든 점을 가지고 있다. 시민들이 이번 특강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살펴보고 치유하여 마음이 건강해지는 시간을 갖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