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코코밀 류인철 대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
상태바
익산 코코밀 류인철 대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0.11.02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 운동으로 건강하게 극복 합시다

[익산=글로벌뉴스통신]사단법인 대한제과기능장협회장을 지낸 익산 코코밀 류인철 대표가 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와 협력의 메시지 확산에 동참했다.

류 대표는 코로나19 극복과 종식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부인회 익산지회 신혜경 회장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익산 코코밀 류인철 대표는  다음 주자로 익산 당구연맹 강헌수 회장, (주) 포이닉스 건설대표 김복례 회장, (유) 노블레스 대표 강정희 회장, 익산 벨리댄스연맹 한승희 회장, 익산 블랙야크 송학, 팔봉점 김동석 회장을  추천했다.

익산 코코밀 류인철 대표는 ‘코로나 19, 운동으로 건강하게 극복 합시다’라는 문구가 새겨진 팻말을 들고 위기 극복을 위해 노력을 해 나아갈 것이라는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제공:익산코코밀)익산 코코밀 류인철 대표 "코로나 19,운동으로 건강하게 극복 합시다." 팻말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제공:익산코코밀)익산 코코밀 류인철 대표 "코로나 19,운동으로 건강하게 극복 합시다." 팻말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익산 코코밀  류대표는“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은다면 반드시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며 “익산지역의 경제를 살리기위해  더욱 안심하고 행복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지난 3월 외교부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확산하기 위해 시작했다.

이 캠페인의 심벌은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손 모양과 손 씻는 모습을 연계한 이미지를 형상화한 다음 응원 문구를 적어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익산 코코밀 류인철 대표는 대한민국 철탑산업훈장 수훈,국제기능올림픽 세계최초 제과, 제빵 금메달 석권,(사)한국제과기능장협회 중앙회장을 역임한 대한민국 기업가정신 존경받는 CEO 100인 선정된 익산지역을 대표하는 제과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