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와 기업의 해외사업 Webinar' 개최
상태바
코로나 시대와 기업의 해외사업 Webinar' 개최
  • 김진홍 기자
  • 승인 2020.10.17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건설협회, 법무법인(유) 세종과 공동개최
(사진제공: GNA 글로벌뉴스통신)해외건설협회.
(사진제공: GNA 글로벌뉴스통신)해외건설협회.

[서울=글로벌뉴스통신]국제 금융기구와 조사기관의 위법행위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상황에서 우리 기업들의 효과적인 대응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법무법인(유) 세종(대표변호사 김두식)과 해외건설협회(회장 이건기)는 오는 10월 21일(수) 오후 4시부터 『코로나 시대와 기업의해외사업-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기업조사, 부정당업자 제재 및 형사기소를 중심으로』 라는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Webinar)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미국의 로펌인 코헨 앤 그레서(Cohen & Gresser), 미국의 컨설팅회사인가이드포스트 솔루션즈(Guidepost Solutions)도 공동으로 참여한다. 다년간 기업조사 및 국제금융기구의 부정당업자 조사에 종사한 미국, 유럽의 전문가들과 국내 4대로펌인 법무법인 세종의 전문 변호사가 발표자로 나서 해외 규제기관들의 기업 조사 및 기소사례, 세계은행 등 국제금융기구의 부정당업자 지정사례, 해외 규제기관의 조사를 받는 국내 기업들의 유의점 등 최근의 기업조사 추세와 대응방안등을 공유한다.

법무법인 세종 관계자 또한 “해외 규제기관들의 조사 실무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고국내기업들의 유의점 및 대응방안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함으로써, 코로나19로 여러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기업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세미나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 임직원은 법무법인 세종 홈페이지(www.shinkim.com)나 이메일(seminar@shinkim.com)을 통해 10월 20일(화)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등록한 이메일과 문자로 발송되는 URL을 따라 접속하면 온라인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