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현경, ‘비밀의 남자’ 첫 방송 앞두고 애교넘치는 본방사수 독려
상태바
엄현경, ‘비밀의 남자’ 첫 방송 앞두고 애교넘치는 본방사수 독려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9.07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선한 소재의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 놓치지 마세요.“
(사진제공:높은ENT) 엄현경
(사진제공:높은ENT) 엄현경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비밀의 남자’ 엄현경이 설레는 시작을 알렸다.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연출 신창석, 극본 이정대)’에서 한유정 역을 맡은 엄현경이 오늘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함께 본방사수 독려에 나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엄현경은 “신선한 소재의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  ‘비밀의 남자’ 여러분들의 안방극장으로 찾아갑니다.”라며 드라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오늘 저녁 7시 50분 놓치지 마세요! 본방사수 해주실거죠~?”라며 짧지만 애교 담긴 본방사수 메시지를 전했다. 

엄현경이 분한 한유정은 삼 남매 중 둘째이자 한유라(이채영 분)의 이란성 쌍둥이 동생으로 자기밖에 모르는 언니 유라 때문에 많은 것을 포기하고 살아가지만 집안의 가장 역할을 담당한다. 청초한 외모와 달리 쾌활하며 씩씩하고 털털한 성격과 생활력 만렙의 소유자. 

특히, 엄현경은 방송 전 공개된 티저 속에서 긴박함 넘치는 전개를 예고했다. 태풍과 웃음 나눴던 시간과 함께 눈물짓는 그녀의 모습이 교차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 것.

한편, ‘비밀의 남자’는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이다. 오늘 (7일) 저녁 7시 50분 KBS 2TV을 통해 첫방송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