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용 시의원, ‘스테이 스트롱’캠페인 동참.
상태바
박승용 시의원, ‘스테이 스트롱’캠페인 동참.
  • 권오헌 기자
  • 승인 2020.09.07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논산시민과 소상공인 모두 코로나19에 어려움 극복에 함께 참여 희망의 메시지’전달.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오헌 기자)논산시의회 박승용 의원은 7일 '스테이 스트롱'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오헌 기자)논산시의회 박승용 의원은 7일 '스테이 스트롱'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논산=글로벌뉴스통신]논산시의회 박승용 의원은 7일 오전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해 시민들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희망의 메세지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2020년 3월 외교부가 시작했으며, 기도하는 두 손과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박승용 의원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논산시민과 소상공인, 현장에서 묵묵히 대응하고 있는 의료진 및 공직자 여러분에게 특별히 격려와 치하 말씀을 드린다.”며, “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면서 재 확산 위험이 높은 시기에 논산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코로나 극복을 응원하고, 안전수칙을 철저히 지키면서 방역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시민들과 함께 다시 힘을 모아야 할 시기인 만큼 논산시의회 차원에서도 필요한 지원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캠페인은 류석만 충남도소방서의용소방대연합회장의 지명을 받아 동참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전낙운 (전)충남도의회 의원, 천연기념물 265호 (재)연산오계재단 이승숙 대표, 임호빈 논산청년회의소 비상대책위원장을 지목하고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