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라이브 방송 ‘여행가SHOW’ 진행 맡아 여행 지원금 300만원 쏜다
상태바
장동민, 라이브 방송 ‘여행가SHOW’ 진행 맡아 여행 지원금 300만원 쏜다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0.06.26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상품 라이브 방송 진행 맡아 이색적 재미 선사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국내 호텔 업계 회복 돕고자 방송 기획단계서부터 참여
(사진제공:트립닷컴) 장동민 라이브 방송 ‘여행가SHOW’
(사진제공:트립닷컴) 장동민 라이브 방송 ‘여행가SHOW’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개그맨 장동민이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의 CEO (Chief Experience Officer) 최고 경험 담당자로 변신해 호텔업계 회복을 돕기 위한 라이브 방송 진행에 나선다.

장동민은 26일 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Trip.com)과 함께 코로나19로 침체된 국내 호텔업계의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인 ‘여행가SHOW’ 진행을 맡는다.

이번 방송의 기획단계에서부터 참여한 장동민은 호텔업계에는 상품 판매를 위한 활력을 불어넣고, 고객들에게는 색다른 재미의 라이브 방송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의 준비를 했다고 밝혔다. 또한 장동민은 호텔업계를 지원하기 위한 이번 방송의 취지에 크게 공감해 직접 자비 300만원을 부담해 고객들을 위한 특별 여행경비 경품 이벤트를 준비하며 방송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 시리즈에서 장동민은 트립닷컴의 일일 CEO를 맡아 진행자이자 판매자로 직접 나서게 되며, 호텔 및 액티비티 상품을 판매하는 콘셉트로 방송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장동민 특유의 화려한 언변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기존 라이브 판매와는 차별화된 방송을 선보일 계획이다.

‘여행가SHOW’는 26일 오후 9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할 예정이다. 각 방송마다 1개의 지역을 선정해 해당 지역의 호텔들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며 제주, 부산, 강릉, 서울 순으로 진행된다. 첫방송에서는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등을 비롯해 다양한 제주 지역의 호텔들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트립닷컴의 ‘여행가SHOW’는 트립닷컴이 현재 진행중인 글로벌 프로젝트 ‘Trip.com LIVE’ 방송의 일환으로 해당 프로젝트는 다른 지역에서도 진행할 예정이다.

트립닷컴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호텔 상품에 대한 상세한소개 뿐 아니라 상품 관련 문의를 할 수 있는 실시간 채팅도 이뤄진다. 이 밖에도, 럭키 드로우 형태로 여행경비, 숙박권, 워터파크, 테마파크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장동민은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업계가 크게 위축됐다는 기사를 보고 안타까워하던 차에 여행업계를 도울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호텔업계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길 바라며 시청하는 모든 분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