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해서 먹힐까?' 윤두준~ 피자보이에서 피자 장인까지!
상태바
'배달해서 먹힐까?' 윤두준~ 피자보이에서 피자 장인까지!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6.17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달해서 먹힐까?' 윤두준, 피자장인으로 거듭! 늘어나는 실력에 흐뭇함 안겨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윤두준- 배달해서 먹힐까?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윤두준- 배달해서 먹힐까?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배달해서 먹힐까?' 윤두준이 장사 후반전을 맞이했다. 

tvN 예능프로그램 '배달해서 먹힐까?'에서 파스타&피자 전문점 '아이엠 샘'의 윤두준이 회가 거듭될 수록 어색한 피자 보이에서 능숙한 피자 장인으로 발전해나아가며 보는 이들의 흐뭇함을 안겼다.

장사 후반전을 맞이한 윤두준은 첫 등장의 피자에 대한 걱정이 가득 찼던, 어색한 모습은 이제 볼 수 없다. 어색했던 화덕은 익숙해졌고 자유로웠던 피자 모양은 '동그라미 장인'이라 불릴 정도로 완벽해지며 보는 것조차 맛있어 졌다. 

또 메뉴도 늘었다. 마르게리타 피자로 시작해서 프로슈토 루콜라 피자 그리고 콰트로 치즈 피자까지 연이어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16일 방송에서 멤버 안정환이 스케줄로 자리를 비우게 되었는데, 윤두준은 자신의 영역인 피자를 완벽히 해내면서도 틈틈이 안정환의 빈자리를 채우며 '아이엠 샘'의 멤버로서 역할과 케미를 뽐냈다. 

“피자는 공예다.”라며 피자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낸 윤두준은 노력에 노력으로 손님들에게 최상의 맛을 선사하고 있다. 이는 앞으로 남은 '현지에서 먹힐까?'에서 그의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으게 만드는 이유다. 
한편, ‘배달해서 먹힐까?’는 매주 화요일 저녁 10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