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지현,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건 싫어' 캐스팅 확정
상태바
배우 손지현,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건 싫어' 캐스팅 확정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6.0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웰스엔터테인먼트) 손지현
(사진제공:웰스엔터테인먼트) 손지현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배우 손지현이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손지현이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 발탁되어 합류했다.

2일 소속사 웰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극본 조진국, 연출 이현주, 제작 MBC에브리원 ,넘버쓰리픽쳐스)에 아름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극중 손지현은 단발머리의 청순 스타일의 여자지만 알고 보면 빙그레 웃으며 팩트 폭격 날리는 거침없는 성격의 캐릭터 한 아름 역을 연기할 예정이다.

그동안 손지현은 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 , '최강 배달꾼' , '대군' , '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와 영화 '레디 액션 청춘' '어쩌다 결혼'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을 통해 캐릭터 연기를 완벽 소화 시청자들의 절대적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탄탄한 연기력을 꾸준히 다져왔다.

이어 최근 소속사 이적 후 차기작 으로 결정한 이번 작품 속 한아름 캐릭터를 통해 새롭게 변신하여 펼쳐질 손지현의 모습 기대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이 코리빙하우스(co-living house)에 모여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한편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2020년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