캉가잉글리쉬, 미국 공립교육청 타코마교육청 ESL 인증 평가 협약
상태바
캉가잉글리쉬, 미국 공립교육청 타코마교육청 ESL 인증 평가 협약
  • 권오헌 기자
  • 승인 2020.02.23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각영어의 시작 캉가잉글리쉬, 미국 공립교육청 타코마교육청 ESL 인증 평가(TET)와 협약 / 권오헌 기자
생각영어의 시작 캉가잉글리쉬, 미국 공립교육청 타코마교육청 ESL 인증 평가(TET)와 협약 / 권오헌 기자

[경기=글로벌뉴스통신]생각나는 대로 영어로 말하는 생각영어 어쩌면 우리에게는 생소한 단어이기는 하지만 외국어를 배우는데 있어서는 가장 기본적인 부분이 아닐까 싶다.

입시위주의 교육에 맞춰져 있는 영어교육에 있어 실용영어의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캉가잉글리쉬는 전국의 오픈되는 가맹점에서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오고 있어 그 화재의 중심에 서 있다.

기존 프로그램에 화상영어를 도입하여 프로그램의 운영에 발생되는 문제를 완벽히 보완하여 화상영어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학원교육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방법으로 새롭게 출발한 캉가잉글리쉬는 직영티칭센터를 보유한 강점을 이요아여 마진을 포기하면서 화상영어를 접목한 ㈜엘포트만의 영어교육 프로그램의 결정체이다.

프로그램의 완성도가 높은 캉가잉글리쉬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국내 최초로 미국 타코마교육청 ESL부서의 인증평가제도인 TET(Tacoma ESL Test)의 도입을 승인받아 협약식을 마쳤다. 이로서 캉가잉글리쉬는 국내 뿐만 아니라 영어의 본고장인 미국에서도 인증받는 교육기관으로 명성이 시작되었다.

TET 한국 주관사인 ㈜티와이에듀(대표 송영혜)는 캉가잉글리쉬는 국내 영어교육의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교육기관으로 실용영어를 중요시 하는 미국 공립교육청의 교육이념과 잘 어우러져 좋은 결과로 이어 질 수 있을 것을 기대하며 대한민국의 가장 빛나는 영어교육기관으로의 성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재 캉가잉글리쉬를 운영하고 있는 모든 원장들은 캉가잉글리쉬에 대한 만족도를 이구동성으로 높게 이야기하고 있다.

파주운광분원의 김은주 원장은 “우리나라 영어교육은 점차 발전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말하기는 참으로 어렵다. 캉가잉글리쉬를 선택한 이유 역시, 영어를 글로써 만이 아니라 원어민과의 실전 말하기가 매 수업 기본으로 할 수 있다는 것에 가장 끌렸다. 현재 캉가잉글리쉬에서 수업을 받고 있는 학부모님들께서는 말하기 역량강화훈련이나 에세이, 영자신문 등등 콘텐츠를 통해 말하기, 쓰기의 수행평가도 자연스레 학습되어 가고 있음에 높은 학습효과가 나타나고 있다.”라고 매우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또한, 일산가좌마을에서 캉가잉글리쉬 일산가좌분원을 운영하고 있는 추희정원장은 “어학원을 운영하시는 원장님께서 캉가잉글리쉬를 하신다고 하여서 처음에는 의아해 했습니다. 원어민수업을 하고는 있지만 1:1 수업이 절실하다고 느끼셨고 실제로 더 학생들의 실력이 성장하였다고 했다. 저희 학원에서도 실전에서 원어민과 이야기 할 수 있는 것과 동시에 지금 학생들이 계속해서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 있는 것을 눈으로 확인하니 더욱 더 제가 “캉가잉글리쉬”에 대한 확신을 가지게 됐다. 1:1 수업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낸 “캉가잉글리쉬”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러한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대한민국의 영어교육이 정말 달라 질것이라는 확신이 듭니다“라고 말하며 캉가잉글리쉬에 대한 깊은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현재 캉가잉글리쉬를 운영하고 있는 원장들의 이러한 프로그램의 만족도 및 본사의 운영지원에 대하여 이미 입소문은 파다한 현실.

일산탄현동에서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탄현경남분원 최보나원장은 “평소 어학원에서 강의하며 원어민강사와의 1:1노출환경을 많이 만들어 주어야 한다는 생각을 많이 하고 있었는데 캉가잉글리쉬에서는 이것이 현실이 된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게다가 개원 전부터 본사의 세밀한 관리와 지원에 많은 힘을 얻고 있다.

이제는 이곳 탄현에서 소수정원제로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고 생각하는 대로 말할 수 있는 우리 친구들이 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라고 말하면서 개원 전 포부를 이야기하고 있다.

이렇듯 운영중인 원장들의 만족도가 높고 개원 전 큰 포부를 가지고 있는 원장들에게 있어 캉가잉글리쉬의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과 본사의 수준 높은 지원은 대한민국 영어교육의 새로운 지표를 열고 있음은 확실하며 이에 미국 공립교육청의 인증평가와 함께 지금은 ㈜엘포트에서는 미국 워싱턴주 내 타코마교육청의 ESL강사 수료증과정을 신설하기 위해 진행중이며 캉가의 모든 원장 및 선생님들의 퀄리티를 높여 높은 교육 퀄리티를 유지하도록 하기위해 애쓰고 있다.

3월 중 실시예정인 Tacoma ESL Teachers’ Training Course in KANGA는 캉가잉글리쉬의 격을 한층 더 높임과 동시에 국내 영어교육의 폭풍으로 다가올 것을 기대하게 한다.

대한민국의 영어교육의 현주소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영어교육기관이자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그 성장의 모습에 모두의 관심이 모이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엘포트 사업부로 문의하면 된다.

생각영어의 시작 캉가잉글리쉬 그 시작부터 기대하게 만드는 영어교육의 새로운 바람을 주목해 볼만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