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조문학 4호" 원고 제출
상태바
"한국시조문학 4호" 원고 제출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3.03.1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시조문학진흥회 주간...

 사단법인 한국시조문학진흥회(이사장 이정자)는 "한국시조문학 4호"의 원고를 오는 4월 10일까지 제출해 줄 것을 희망하고 있다.

 제출요령은 ▶ 단시조 1수와 연시조 1수로 합해서 2수 ▶ 시조의 기본틀을 지킨 시조 ▶ 사진 및 자기소개 5행 이내 ▶ 주소명기(우송시 반송방지)를 해서 sijini@hanmail.net로 보내면 됀다.

 원고작성 요령으로 ▶ 제목은 바탕체 13폰트 ▶ 이름과 본문은 11폰트 ▶ 약력 9 폰트로 사진 첨부 ▶ 등단년도, "수상경력(문학관련만)", "저서(시조집만) 5줄 이내로 축약해서 기재 ▶ 등단지 문예지명은 ≪ ≫에, 시집명은 『 』에 표기를 해서 원고 제출하기 전 오자, 탈자, 띄어쓰기 등 반드시 확인해서 제출해 주기를 바란다.

 한편 [한국시조문학]은 연 2회 출간하는 <문예학술지>로 (사)한국시조문학진흥회에서 펴낸다.

 하지만 회원만의 울타리를 넘어 시조시인 모두에게 문을 열어 둔다.

 다만 원고가 넘칠 경우 차기 호로 돌리며 어느 정도 순번제로 정했음을 밝혔다.

 "한국시조문학" 4호의 편집 및 주간은 (사) 한국시조문학진흥회 이사장 자헌 이정자, 부이사장 이문형, 사무총장 정정조 , 운영이사 김인자, 운영이사 송귀영, 운영이사 오병두,운영이사 최원익, 운영이사 최봉희 시조시인이 중책을 맡았다.

 이정자 이사장에 따르면 “ 참시조의 길을 걷기 위해서 우리 모두 힘찬 전진을 해야 할 것이다”고 말하고 “전통문학인 시조의 무궁한 발전을 고해한다”고 덧붙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