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12만 관객 돌파
상태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12만 관객 돌파
  • 박상아 기자
  • 승인 2020.02.08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영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포스터)
(사진: 영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포스터)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두 여인의 강렬하고 아름다운 사랑에 관한 걸작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이 2월 7일(금) 오전, 개봉 23일 만에 12만 관객을 돌파했다.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셀린 시아마 감독)'은 원치 않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귀족 아가씨 엘로이즈와 그의 결혼식 초상화 의뢰를 받은 화가 마리안느에게 다가온, 영원히 꺼지지 않을 사랑의 기억을 담은 영화다.

아카데미 시상식을 앞두고 외화 신작들이 대거 개봉하는 가운데, 유일한 로맨스 장르이자 신분을 뛰어넘는 여성 간의 연대와 평등의 메시지로 여성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은 7일 오전 12만 관객을 돌파하며 타오르는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의 12만 관객 돌파는 '클로젯', '버즈 오브 프레이' 등 블록버스터 작품의 개봉과 '페인 앤 글로리', '조조 래빗' 등 주목받는 다양성 영화 사이에서 거둔 성과이자, 개봉 4주 차임에도 높은 예매율과 좌석판매율을 바탕으로 관객 동원을 이어가고 있어 작품의 힘을 실감케 한다.   
 
특히, CGV 홈페이지 성별 예매 분포에 따르면 전체 관람객 중 78%에 이르는 여성 관객들의 지지와 액션, 코미디, 미스터리 장르 속에서 유일한 로맨스 장르로 애틋한 감성과 진한 여운을 전하며 관객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한번 보면 잊혀지지 않을 아름다운 영상미와 미장센, 강렬한 클래식 '사계' 음악, 볼 때마다 새롭게 다가오는 영화의 메시지 등 관객들로부터 '나의 인생 영화', '2020년 올해의 영화'로 불리며 뜨겁게 타오르고 있는 영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은 현재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