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FC, 교통안전공단 업무협약
상태바
광주FC, 교통안전공단 업무협약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3.03.12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축구관람 활성화, 공동캠페인 추진 ...
   
▲ 광주가 12일 오후 3시 광주월드컵경기장 사무처에서 교통안전공단 호남지역본부와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선동규 교통안전공단 전문위원, 조시영 교통안전공단 안전지원처장, 곽창구 교통안전공단 안전관리처장, 강순봉 교통안전공단 본부장, 박해구 광주FC 단장, 양기영 광주FC 마케팅팀장, 김규호 교통안전공단 과장, 최현호 광주FC 마케팅 매니저(사진제공=광주광역시청)
 

 광주FC(사무처장 박해구)가 교통안전공단 호남지역본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광주FC는 12일 오후 3시 서구 풍암동 광주월드컵경기장 사무처에서 교통안전공단 호남지역본부와 협약을 맺고 지역 내 축구관람 활성화 및 교통안전 캠페인을 공동으로 펼쳐나가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광주FC 박해구 단장과 교통안전공단 호남지역본부 강순봉 본부장, 안전지원처 조시영처장, 안전관리처 곽창구 처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해 2013 업무추진 계획을 확정했다.

 이번 협약으로 교통안전공단은 교차로 전광판, 지역사업소에 광주FC 홈경기 일정 등을 연간 실시하고, 광주FC는 안전띠 매기, 운전 중 휴대폰 사용 금지 등의 내용을 지역 축구팬들에게 홍보한다. 또 상호 협력 하에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교통안전과 축구활성화에 앞장 설 방침이다.

 한편 광주FC는 오는 16일 오후 2시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상주상무를 상대로 2013 시즌 홈 개막전을 치른다.

 광주FC 박해구 단장은 "이번 협약은 축구팬들에게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고 많은 운전자들에게 축구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올 시즌 광주가 최초의 승격을 노리는 만큼 많은 팬들이 경기장에 찾아와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