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 아카데미, 오재영 의장 초청 강연
상태바
리더스 아카데미, 오재영 의장 초청 강연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3.03.1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일 서초동강의실에서 230차 명사초청강연회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글로벌뉴스통신=오병두 기자)

  사단법인 성공시대 대한민국 리더스 아카데미(상임대표 장충근)는 제 230차 명사 초청 강연회에서 오재영 사이버국회 의장을 초청해 "새시대 새지도자상에대해" 강의를 들었다.

 행사는 이건용 운영위원의 사회로 ▶ 개회선언 및 국민의례 ▶ 상임대표 인사 및 참석자 소개 ▶ 명사강연 ▶ 질의응답 ▶ 차기모임 및 기념 촬영 ▶ 식사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리더스아카데미는 박진 명예이사장, 고문에 고천주, 권영집, 김봉구, 김희수, 박종균, 이보규, 이조원, 임대성, 전정환, 정경섭, 정영수, 정중현, 조복형, 허전, 홍양희씨등이 활동하고 있다. 상임대표에는 장충근,공동대표에는 김블러시, 김웅진, 김진호씨가 함께하고 있다.

 원활한 운영을 위해서는 운영위원에는 권혁수, 김만준, 김명상, 김윤곤, 서재균, 손동환, 이건용, 조경영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오재영 의장은 강연을 통해서  "긍정적인 마인드의 개발이  어느때보다 중요한 싯점"이라 강조했다.

 한편  리더스 아카데미는 행복과 성공을  화두로 "행복은 이미 가진 것을 누리는 것이이고, 성공은 이미 가진 것을 나누는  것이다" 라는 목표실현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231차 강의는 조경연 글로벌 웃음치료 교육원 원장이  "율동과  함께하는 웃음치료"를 주제로 오는 15일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