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양질의 민원서비스 약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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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흥시, 양질의 민원서비스 약속
  • 최단비 기자
  • 승인 2013.12.20 0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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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행정부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인증 현판식 가져

   
▲ (사진제공:시흥시청)
시흥시(시장 김윤식)가 18일 시청 현관 앞에서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인증 현판식을 가졌다.

앞서 시는 지난 11월 21일 민원서비스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안전행정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은 민원서비스 기반·운영·성과 등 3개 분야 135개 항목에 대하여 전국 시·도 및 시·군·구 중 20개 기관을 선정하여 정부에서 공식 인정받은 것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시는 계획·평가·피드백의 안정적 운영을 통한 민원서비스 제공, 다양한 간담회를 통하여 시민과 끊임없이 소통하고자 하는 기관장의 노력, 시민중심의 고충민원처리제도인 호민관 운영 등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김윤식 시장은 “무엇보다 시민과 직접적으로 접하는 민원 분야에서 기관표창을 받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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