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 제2회 BIFC 계단오르기 대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한국거래소, 제2회 BIFC 계단오르기 대회 성황리 개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9.11.09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거래소) 제2회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계단오르기 대회

[부산=글로벌뉴스통신] 한국거래소(이사장 정지원)는 9일(토) 오전 부산국제금융센터에서 부산시민 등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계단 오르기 대회를 성황리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금융 중심지 부산의 위상을 높이고 거래소가 부산시민에 한층 다가서는 소통의 장(場) 확대 차원에서 기획 하였다.

본 행사인 계단오르기 뿐만 아니라 인기가수 초청 공연, 가을축제 테마 포토존, 에어바운스, 가상현실(VR)존 및 각종 먹거리(바베큐 등 5종)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깊어가는 가을에 맞게 풍성하게 마련 되었다.

(사진제공:한국거래소) 참가비 전액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

부산지역 소외계층 후원을 통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서는 계단 오르기 대회 참가비 전액과 거래소의 매칭 기부를 통해 조성된 총 3,000만원을 부산지역 소외계층의 삶의 질 향상 등을 위해 부산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정택)에 기부하였다.

정지원 이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거래소가 부산시민 모두의 지역 대표 금융기관이라는 자부심이 되어 주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소임을 다하기 위해 시민 참여형 사회공헌활동과 금융·문화 소외계층 후원 확대 등도 지속적으로 강화 하겠다고 행사 소회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