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서, 프로골퍼 지은희,'여성대상범죄근절'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가평서, 프로골퍼 지은희,'여성대상범죄근절'홍,보대사 위촉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09.1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가평경찰서) LPGA US 오픈 우승한 프로골퍼 지은희 여성대상범죄근절 홍보대사 위촉

[가평=글로벌뉴스통신] 가평경찰서(서장 서민)는 2019. 9. 16. 오전 9시 소회의실에서 LPGA US 오픈 우승한 프로골퍼 지은희(여, 33세)선수를 ⌜여성대상범죄근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지은희 선수는 가평출신으로 12살 때 골프를 시작, 2004년 KLPGA 투어에 데뷔, 철저한 자기관리와 꾸준한 훈련으로 LPGA 투어 US 오픈 등 5회, 아시아 투어 2회, KLPGA 투어 2회 우승 하였으며, 최근에는 LPGA투어 왕중왕전이자 2019년 개막전 정상에 오르며 제2의 전성기를 활짝 열어 가고 있다.

가평서에 따르면 불법촬영, 데이트 폭력 등 여성대상범죄가 증가하는 추세에 있어 지은희 선수와 함께 ⌜여성대상범죄근절⌟ 홍보활동을 적극 펼쳐 지역 주민들에게 여성범죄 제로(Zero)화 및 안전한 가평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지은희 선수는 “가평주민을 위해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가평경찰서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홍보대사로서 임무에 충실히 임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가평경찰서장은 “가평의 자랑, 지은희 선수가 여성대상범죄근절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 있을 모든 대회에서도 석권하기를 두 손 모아 응원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