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미추홀구 치어리딩 협회 창립
상태바
인천시 미추홀구 치어리딩 협회 창립
  • 김진홍 기자
  • 승인 2019.07.16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치어리딩 협회)창립 축하 공연 행사

[인천=글로벌뉴스통신]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치어리딩 협회(회장 권현우)는 지난 13일(토) 미추홀구청 대회의실에서  치어리딩 관계자, 지역주민, 사회단체장, 치어리딩선수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회 창립식 및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이 행사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치어리딩 협회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  치어리딩협회, 미추홀포럼, 바로병원등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창립식 및  주말 강습회에는 윤상현 미추홀구(을) 지역구 국회의원, 이한형 미추홀구의회 부의장, 박향초 구의회 행정도시위원장,  김진구 구의원, 민경서 인천광역시 의원 등의 내빈들이 참석했다.

(사진제공 : 치어리딩협회)권현우 협회장 개회사

권현우 협회장은 개회사에서 "협회의 발전과 치어리딩 종목의 대중화에 함께 해 줄 것 을 당부했으며 윤상현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치어리딩 협회 의 창립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협회의 발전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창립 행사에서는 인천광역시 치어리딩 협회 소속 올스타 클럽팀 "팀 스콜피온"의  스턴트 치어리딩 공연과 부평구 치어리딩 협회 소속 "라라응원단"의 액션 치어리딩 공연 과  현장 치어리딩 지도 및 체험 활동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참석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사진제공: 치어리딩협회,)창립 기념공연을 마치고 기념촬영
 
미추홀구 치어리딩 협회 최창영 사무국장은 “미추홀구를 중심으로 인천 치어리딩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라며, 그 일환으로 “각 학교별 치어리딩 클럽팀 확대에 노력하고,  지속적인 주말 강습회를 개최해 주민 참여형 협회로 거듭 성장시켜 나갈 예정이며, 11월에는 미추홀구 협회장배  치어리딩 대회를 개최할 계획”임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